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7
11월
2019

2019 경기 시나리오 기획개발지원, ‘집중 워크숍’에 참석하다 헤드트레킹

Posted By :
Comments : Off

● 부지영 감독과 <영자이모>(정재인), <스탠바이미>(송연수) 정재인 작가의 <영자이모>는 식당 홍가네부대찌개를 무대로, 경아와 여러 이모들의 사랑 넘치는 나날을 바라본다.

영자 이모, 계회 이모, 순복 이모… 이름만 들어도 친근하고 따뜻한 그들 중 영자가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면서 경아는…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그 영화 스탠 바이 미!! 이 영화를 현장감 있게 보고싶나요?? 3D 오디오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MRH 바로 소개합니다.!!

같은 영화 다른 느낌,
MRH는 기존 영화를 영화관 느낌을 주게 3D 오디오로 바꿔 줍니다.
360도로 머리방향에 따라 바뀌는 사운드 뿐만 아니라, 영화관 내 관객이되어 듣는 듯한 모드(Concert Mode)와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걸으며 듣는 모드(Walking Mode)를 설정하여 현실감 넘치는 오디오를 느낄 수 있습니다.
MRH만의 헤드트래킹 기술은 어떠한 음원이든 머리 움직임에 따라 사운드를 360도로 변환 재생합니다. TV, 스크린 및 스마트 기기와 결합해도 좋지만, VR기기와 결합하면 3차원의 입체 효과를 더욱 증대합니다. 남들과 다른 새로운 오디오 경험을 드립니다.

MRH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지금 바로 구매 신청 하시고 47%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ttp://mr-h.kr/”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