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9
8월
2017

08월 09일 다시 만난 세계 13회 ‘다시 만난 세계’ 백수찬 감독 “한 회에 웃고 우는 장면 한 번씩 꼭 등장”

Posted By :
Comments : 0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 살 청년 해성(여진구)과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정원(이연희)의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다시 만난 세계’ 13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bluebell@kukinews.com

오늘(08월09일) 22:00에 다시 만난 세계 13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다시 만난 세계 13회’ …
그러나, 앞으로 진행될 내용이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있다.
많은 개발자, 발명가, 디자이너분들 또한 특허, 상표, 디자인 출원을 의뢰할 업체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대다수의 업체들이 기술적인 부분의 부족함으로 인해 지재권 보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민간 기업인 중국 샤오미에서 투자한 지곡펀드, 북경시 지식재산운영관리유한회사, 그리고 국가급 기술 거래 기관인 중국기술거래소, 중국국제경제협력투자공사 등 기관과 정기교류를 가지고 한국 기술의 중국 시장 도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이나 페이턴트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