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7
8월
2017

08월 07일 조작 10회 9,10회 남궁민&유준상 통한의 반격 예고… “더 이상 잃을게 없어”

Posted By :
Comments : 0

[중도일보] 7일 방영될 SBS 월화드라마 ‘조작’ 9,10회에서는 석민(유준상)과 무영(남궁민)이 5년전 철호의 살인사건을 두고 반격에 나서기 위해 뭉친다.

석민은 자신의 동료였던 무영(남궁민)의 형 철호(오정세)의 사건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태원(문성식)이 깊숙하게 관여하고 있다는 점을…

오늘(08월07일) 22:35에 조작 10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조작 10회’ …
지난회차의 엔딩, 예고와 같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 시키는 데에는 제품의 광고, 티저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하지만! 제품의 광고, 티저를 유출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어 출원, 등록을 기반으로 한 사전 지재권 보호가 필요하다.

이렇게 특허등록을 하지 않으면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합니다.
그래서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국에 특허를 낸다는 것은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국내의 특허 법률사무소에는 영어는 잘하는 사람이 많지만,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중국 등 기타해외 특허 출원 및 등록, 디자인, 상표권 출원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중국 지재권 보호,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