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31
7월
2017

07월 31일 조작 6회 5,6회 남궁민, 무대포 정면돌파 선언… “기대해, 기레기 방식대로 갚는다”

Posted By :
Comments : 0

[중도일보] 31일 방영될 SBS 월화드라마 ‘조작’ 5,6회에서는 응모의 사건이 공소시효가 만료되자 무영(남궁민)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면돌파하기로 한다.

법정 공소시효로 응모의 수사가 종결되자 무영은 울분을 감추지 못하고 발악한다.

대한신문에 응모의 영상을 건넸지만 조작 영상이라고…

오늘(07월31일) 22:35에 조작 6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조작 6회’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작권 보호에 해당하는 저작물로서는 소설, 각본, 음악, 지도, 사진, 영화 등이 예시되어 있고 저작권 관련 정보로는 특허, 상표권, 특허법 등 다양한 저작권 관렵법이 있습니다.
저희 후본은 이런 저작권 및 다양한 특허, 상표, 디자인 등의 보호를 위하여 중국과의 이중출원은 통해 지재권을 보호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후본의 China Patent는 30년 넘게 소프트웨어 IT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복잡한 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출원서, 특허 등록증으로 중국 특허를 직접 낼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