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8
5월
2017

05월 18일 훈장 오순남 18회 ‘훈장 오순남 18회’ 금보라, 한수연 도와 장승조 보내주겠다 약속!

Posted By :
Comments : 0

[사진=MBC ‘훈장 오순남’ 18회 예고 영상 캡처]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18회가 예고됐다.

18일 방송되는 ‘훈장 오순남’ 18회에서는 세희(한수연)와 약속하는 화란(금보라)의 모습이 그려진다.

순남(박시은)은 충격으로 쓰러진 복희(성병숙)를 발견하고, 화란은 세희를 도와 유민(장승조)을…

오늘(05월18일) 07:50에 훈장 오순남 18회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훈장 오순남 18회’ …
하지만,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많은 개발자, 발명가, 디자이너분들이 지재권 보호에 뒤통수를 맞고 있습니다.
순탄히 진행될것 같았던 상표등록, 출원등에 기술적인 문제로 예기치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것인데요,
하지만 특허출원 전문업체 후본에 맡기면 모든것이 해결됩니다.

저작권 보호에 해당하는 저작물로서는 소설, 각본, 음악, 지도, 사진, 영화 등이 예시되어 있고 저작권 관련 정보로는 특허, 상표권, 특허법 등 다양한 저작권 관렵법이 있습니다.
저희 후본은 이런 저작권 및 다양한 특허, 상표, 디자인 등의 보호를 위하여 중국과의 이중출원은 통해 지재권을 보호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후본에서는 기업, 개인, 단체의 특허관련 상표, 디자인, 저작권 관련한 아이디어 및 제품의 보호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현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