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2
5월
2017

05월 02일 귓속말 12회 ‘귓속말’ 이보영, 경찰 복직 후 긴장감 증폭 ‘예고’…”놀랄 필요 없을텐데”

Posted By :
Comments : 0

이보영은 1일 방송된 ‘귓속말’ 12회 예고편에서 경찰에 복직한 뒤 자신의 복직에 놀란 강정일(권율 분), 최수연(박세영 분)에게 “죄 없는 분들은 놀랄 필요 없는텐데”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극에 흥미를 더했다.

그는 매회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극에 긴장감을…

오늘(05월02일) 22:00에 귓속말 12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귓속말 12회’ …
한편 많은 방송의 제작지원으로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의 광고효과가 상승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 브랜드가 드라마 제작지원과 같은 경로를 통해 상품의 가치, 이미지를 홍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유명 방송에서홍보를 하기 위해서 사전에 꼭 필요한 작업은 무엇일까요?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현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