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22
4월
2018

04월 22일 UHD 부잣집 아들 17회 ‘부잣집 아들’ 김지훈·김주현, 본격 연인모드 돌입…연애세포 자극 벚꽃 데이트

Posted By :
Comments : 0

‘부잣집 아들’ 김지훈 김주현 사진=이관희프로덕션, MBC [MBN스타 김솔지 기자]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김지훈과 김주현이 잠자는…

이에 22일 방송되는 17회~20회에서는 한층 더 과감하고 거침없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전개될 예정이다.

사랑꾼으로 변신할 철부지 도련님의…

오늘(04월22일) 20:45에 UHD 부잣집 아들 17회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UHD 부잣집 아들 17회’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민간 기업인 중국 샤오미에서 투자한 지곡펀드, 북경시 지식재산운영관리유한회사, 그리고 국가급 기술 거래 기관인 중국기술거래소, 중국국제경제협력투자공사 등 기관과 정기교류를 가지고 한국 기술의 중국 시장 도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류의 열풍이 강해지는 요즘 중국뿐만 아닌 해외 각국에 특허 출원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