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6
4월
2018

04월 16일 역류 110회 ‘역류’ 110회 예고…’유란, 인영의 전화를 엿듣다 팔봉산에서 찍힌 사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Posted By :
Comments : 0

‘역류’ 109회ㅣ 예고 방송 캡처 [비즈트리뷴] MBC 일일아침드라마 ‘역류’ 110회 예고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역류’ 110회 예고편 영상에 따르면, 재민은 다미에게 이번 기회에 확실한 증거를 잡았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준희는 동빈에게 인영의 식구들을 건들지 말라고…

오늘(04월16일) 07:50에 역류 110회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역류 110회’ …
한편 많은 방송의 제작지원으로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의 광고효과가 상승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 브랜드가 드라마 제작지원과 같은 경로를 통해 상품의 가치, 이미지를 홍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유명 방송에서홍보를 하기 위해서 사전에 꼭 필요한 작업은 무엇일까요?

이렇게 특허등록을 하지 않으면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합니다.
그래서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국에 특허를 낸다는 것은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국내의 특허 법률사무소에는 영어는 잘하는 사람이 많지만,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현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