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3
3월
2018

03월 13일 PD수첩 ‘PD수첩’ 미투 폭로 한 달, 직장 성폭력 폭로 후 떠난 건 피해자들뿐?

Posted By :
Comments : 0

[서울경제] 13일 방송되는 MBC ‘PD수첩’에서는 ‘미투 그 후, 피해자만 떠났다’ 편이 전파를 탄다.

피해자들이 말을 하기 시작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미투가 터져 나온 지난 한 달간 에도 많은 제보가 들어왔다.

터트리기만 하면 이슈가 되는 유명 인사에 대한 미투와 달리, 아무리 말해도…

오늘(03월13일) 23:10에 PD수첩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PD수첩’ …
하지만, 요즘 많은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k-pop스타로 성장하는 한류 가수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k-pop에서도 저작권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상표등록, 상표출원, 디자인등록, 이중출원 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