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0
3월
2018

03월 10일 미스티 ‘미스티’ 김남주 재판 시작..“생각지 못한 증언 등장”

Posted By :
Comments : 0

 ‘미스티’ 김남주가 드디어 오늘(10일) 피고인으로 법정에 나타난다.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가 오늘(10일) 오후 12회 방송을 앞두고 피고인이 된 고혜란(김남주)의 재판 현장을 공개했다.

혜란의 담당 변호사로 아내와 함께 법정에 선 남편 강태욱…

오늘(03월10일) 20:10에 미스티 이(가) JT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미스티’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바로!! 지재권 보호입니다. 상표, 디자인, 특허 출원 및 등록을 통해 제품의 기술 및 아이디어의 특허를 획득 한 후 노출을 해야 안정된 홍보가 가능합니다.

상표등록, 상표출원, 디자인등록, 이중출원 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