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31
1월
2020

한국 택배기사가 본 ‘미안해요, 리키’ 입체 사운드

Posted By :
Comments : 0

‘미안해요, 리키(원제 Sorry We Missed You)’의 주인공 리키도 택배기사다.

금융 위기로 다니던 건설회사가 파산하고, ‘3D(difficult·dirty·danger, 힘들고 더럽고 위험한) 업종’을 전전하다 친구의 권유로 택배기사 일을 하게 된다.

리키의 삶은 어제와 오늘 보고 겪은 나와 동료들의 일상을 옮겨 놓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그 영화 미안해요, 리키!!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 장에 가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콘서트 장의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매일 매일 듣고 싶진 않으신가요?
매일 듣던 노래가 콘서트 장의 현장감을 느낄수 있는 3D 사운드로 바뀐다.
바이노럴 입체 음향 신기술이 적용된 Mixed Reality Headset, MRH!!

더 가볍고 더 심플하게,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패셔너블한 헤어밴드형 헤드셋
MRH는 보편적인 헤드셋의 두 귀를 크게 감싸는 디자인과 달리 귀에 밀착되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차음 효과와 헤어 고정용 빗살이 있어 머리를 고정하는 디자인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인 헤드셋은 약 300g 이라는 다소 무거운 제형이지만, MRH는 약 100g 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으며 땀이 차는 문제를 최소화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MRH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요? 빨리 체험해보고 싶으시다고요?
지금 바로 클릭 하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ttp://mr-h.kr/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