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5
9월
2017

09월 05일 오늘 플러스 LG유플러스, 구글과 함께 ‘U+tv 유튜브 키즈’ 출시

Posted By :
Comments : Off

패밀리 앤 러닝 파트너십 총괄과 LG유플러스 FC부문장 최주식 부사장과 모델들이 ‘U+tv 유투브 키즈’를 선보이고 있다.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유튜브 키즈 서비스를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에서 안드로이드 TV 버전으로 기본 탑재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늘(09월05일) 07:20에 오늘 플러스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오늘 플러스’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차이나 페이턴트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