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25
8월
2017

08월 25일 MBC 뉴스투데이 김소영 아나운서 퇴사에 대한 이재은 아나운서의 반응

Posted By :
Comments : Off

그는 지난 2012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그후 MBC 뉴스데스크, MBC 뉴스투데이 앵커 등을 맡았다.

이외에도 통일전만대, 잠 못드는 이유 김소영 입니다,김소영의 영화음악,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의 세계문학전집 코너 등 에서 출연하면서 꾸준하게 교양과 사회파트에서 활약했었다.

그는…

오늘(08월25일) 07:00에 MBC 뉴스투데이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MBC 뉴스투데이’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현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