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7
7월
2017

07월 07일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6회 ‘알쓸신잡’ 7일 공주·부여·세종편 방송…새로운 여행기 공개

Posted By :
Comments : Off

사진 | tvN 알쓸신잡 캡처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이하 알쓸신잡)’ 팀이 공주, 부여, 세종시 파헤치기에 나섰다.

5일 공개된 6회 tvN ‘알쓸신잡’ 예고 영상에선 유희열, 유시민, 황교익, 김영하, 정재승의 새로운 여행기가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설가 김영하는 지난 주…

오늘(07월07일) 21:50에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6회 이(가) TVN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6회’ …
하지만, 요즘 많은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k-pop스타로 성장하는 한류 가수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k-pop에서도 저작권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민간 기업인 중국 샤오미에서 투자한 지곡펀드, 북경시 지식재산운영관리유한회사, 그리고 국가급 기술 거래 기관인 중국기술거래소, 중국국제경제협력투자공사 등 기관과 정기교류를 가지고 한국 기술의 중국 시장 도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후본의 차이나 페이턴트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