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7
7월
2019

07월 17일 여름아 부탁해 57회 ‘여름아 부탁해’ 57회 발칙 이채영, 김사권에 유산 숨긴채 김기리 접근 소름…이영은, 윤선우 보조로 방송출연! Binaural

Posted By :
Comments : 0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5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허경애(문희경 분)는 상미가 유산한 것을 눈치채지만 상미가 준호에게 절대 말하지 말라고…

방송 출연을 앞둔 두고 손을 다친 주상원은 “이 손으론 웍을 못 잡을 것 같은데 금희씨가 한 번 해 볼래요?”라며 금희에게 방송을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오늘(07월17일) 20:30에 여름아 부탁해 57회 이(가) KBS1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여름아 부탁해 57회’ …
일반적인 디자인은 지겹다. 나는 새로운 디자인에 목마르다.
가볍게 목에 걸친 헤드셋 하나만으로도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패셔너블한 헤드셋!
Mixed Reality Headset, MRH를 만나보세요!

더 가볍고 더 심플하게,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패셔너블한 헤어밴드형 헤드셋

MRH는 보편적인 헤드셋의 두 귀를 크게 감싸는 디자인과 달리 귀에 밀착되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차음 효과와 헤어 고정용 빗살이 있어 머리를 고정하는 디자인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인 헤드셋은 약 300g 이라는 다소 무거운 제형이지만, MRH는 약 100g 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으며 땀이 차는 문제를 최소화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MRH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요? 빨리 체험해보고 싶으시다고요?
지금 바로 클릭 하세요!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38330

Homepage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