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6
5월
2018

05월 06일 UHD 부잣집 아들 25회 ‘부잣집 아들’ 김지훈♥김주현, 더 과감해지고 솔직해졌다

Posted By :
Comments : Off

[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김지훈(이광재 역)과 김주현(김영하 역)이 철부지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로 설렘과 재미를 선사, 주말 저녁의…

이런 가운데 5월6일 방송되는 ‘부잣집 아들’ 25회~28회에서는 이광재(김지훈 분)와 김영하(김주현 분)가 한층 과감한 대화들로 시청자들의 체온을…

오늘(05월06일) 20:45에 UHD 부잣집 아들 25회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UHD 부잣집 아들 25회’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민간 기업인 중국 샤오미에서 투자한 지곡펀드, 북경시 지식재산운영관리유한회사, 그리고 국가급 기술 거래 기관인 중국기술거래소, 중국국제경제협력투자공사 등 기관과 정기교류를 가지고 한국 기술의 중국 시장 도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현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