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8
4월
2018

04월 08일 안녕하세요 에릭남-김지민 ‘안녕’ 동반 재출연..고민 상담 나선다

Posted By :
Comments : 0

에릭남(왼쪽)과 김지민 /사진=홍봉진 기자, 김창현 기자 가수 에릭남과 개그우먼 김지민이 ‘안녕하세요’에 고민 상담자로 나선다.

8일 방송가에 따르면 에릭남과 김지민은 이날 진행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오늘(04월08일) 23:40에 안녕하세요 이(가) KBS2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안녕하세요’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제품의 디자인, 상표도 특허를 통해 보호를 해야 합니다.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차이나 페이턴트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