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7
3월
2018

03월 07일 리턴 23회 ‘리턴’ 박기웅, 절친 신성록에게 ‘마지막 경고’ 치열한 대립

Posted By :
Comments : 0

강인호가 그간의 사건을 모두 잊고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될지, 절친이었던 오태석-김학범의 범죄 사실을 저격하며 정의 구현에 앞장서게 될 지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리턴’ 23회와 24회는 오는 7일 밤 10시 전파를 탄다.

디지털이슈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03월07일) 22:00에 리턴 23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리턴 23회’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중국 상표출원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직접 출원의 편리함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