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27
11월
2019

차보성 “’교회 오빠’ 연기해보고 싶어, 누구나 공감하는 역할 맡고 싶어” 고음질 헤드폰

Posted By :
Comments : Off

자신도 극 중 한재혁처럼 호프집은 물론 카페 등의 알바 경험이 있어 역할에 더욱 공감할 수 있었다는 그는 새롭게 맡고 싶은 역할로는 ‘교회 오빠’, ‘옆집 오빠’같은 역으로 시청자들과 또 다른 공감대를 형성해보고 싶다고.

연애관에 대해서는 ‘신뢰’를 가장 중요시 한다는 차보성은…

직접 모험하는듯 판타지 영화교회오빠!!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 핸드폰이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에게 노래를 들을 수 헤드셋을 선물해주고 싶다?
그렇다면 바로 Mixed Reality Headset MRH! 블루투스 기능과 MP3 기능을 동시에 가진 헤드셋은? 바로 MRH!

더 가볍고 더 심플하게,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패셔너블한 헤어밴드형 헤드셋
MRH는 보편적인 헤드셋의 두 귀를 크게 감싸는 디자인과 달리 귀에 밀착되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차음 효과와 헤어 고정용 빗살이 있어 머리를 고정하는 디자인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인 헤드셋은 약 300g 이라는 다소 무거운 제형이지만, MRH는 약 100g 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으며 땀이 차는 문제를 최소화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는 방법의 새로운 혁신,
MRH 지금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ttp://mr-h.kr/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