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3
11월
2019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비비안 리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뜰 테니까” Binaural

Posted By :
Comments : Off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재방영한다.

10일 채널 CGV에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방송될 예정이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드라마, 전쟁, 멜로 영화로 1957년 3월 25일 개봉했다.

빅터 플레밍이 감독을 맡고, 클락 게이블, 비비안 리 등이 주역으로 활약했다.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9.17, 네티즌…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그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 핸드폰이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에게 노래를 들을 수 헤드셋을 선물해주고 싶다?
그렇다면 바로 Mixed Reality Headset MRH! 블루투스 기능과 MP3 기능을 동시에 가진 헤드셋은? 바로 MRH!

같은 영화 다른 느낌,
MRH는 기존 영화를 영화관 느낌을 주게 3D 오디오로 바꿔 줍니다.
360도로 머리방향에 따라 바뀌는 사운드 뿐만 아니라, 영화관 내 관객이되어 듣는 듯한 모드(Concert Mode)와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걸으며 듣는 모드(Walking Mode)를 설정하여 현실감 넘치는 오디오를 느낄 수 있습니다.
MRH만의 헤드트래킹 기술은 어떠한 음원이든 머리 움직임에 따라 사운드를 360도로 변환 재생합니다. TV, 스크린 및 스마트 기기와 결합해도 좋지만, VR기기와 결합하면 3차원의 입체 효과를 더욱 증대합니다. 남들과 다른 새로운 오디오 경험을 드립니다.

MRH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요? MRH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ttp://mr-h.kr/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