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0
4월
2017

[장미대선] 안철수 지지선언=반기문 팬클럽+박사모?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에 대한 여러 단체들의 지지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채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다고 합니다.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 팬클럽과 ‘글로벌 시민포럼’의 주요 인사들이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으며, 또한 인터넷에 박근혜 전 대통령 팬클럽인 ‘박사모’가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겠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출처: 양지웅,”안철수 지지선언, 반 팬클럽…..”,<민중의소리>]

현재는 정치인으로 활동하지만 원래는 백신 개발자로 활동하던 안철수 후보는 과거 안철수 연구소(안랩) 창립을 통해 성공한 이력이 있는 정치인입니다.

안철수 연구소가 큰 성장을 하게 된 이유!

특허경영으로  인한 기술리더십이 성공이유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안랩은 2012년까지 국내특허출원 39건, 해외관련 특허출원 20건 등 창립이래 196건의 국내 특허 출원을 했으며, 해외에는 50여건의 출원을 했다고 합니다.

안랩의 이러한 활발한 특허 기술개발로 인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들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기술경쟁력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는 IT시장에서의 특허출원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겠나요?

저희 후본의 China Patent는 30년 넘게 소프트웨어 IT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복잡한 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여 보다 적은 비용으로 출원서, 특허 등록증으로 중국 특허를 직접 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