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6
10월
2019

고효숙 “아프리카에 세워진 `최정숙학교`, 고인의 사랑 되살아나” Mixed Reality Headset

Posted By :
Comments : 0

교육자이자 의사였던 여성 독립운동가 최정숙 베아트리체 아프리카 부룬디에 최정숙초교·최정숙여고 설립 하느님 사랑하고 이웃 사랑한 고인…

따라서 최정숙 여고와 최정숙초등학교는 가난한 부룬디 사람들을 위해서 마련하신 하느님과 최정숙 선생님의 사랑의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그 영화 사랑의 선물!!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음악을 들을수 있는 고음질, 고퀄리티의 헤드폰을 찾으십니까?
바로 여기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패셔너블한 헤어밴드형 헤드셋 MRH!

더 가볍고 더 심플하게,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패셔너블한 헤어밴드형 헤드셋
MRH는 보편적인 헤드셋의 두 귀를 크게 감싸는 디자인과 달리 귀에 밀착되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차음 효과와 헤어 고정용 빗살이 있어 머리를 고정하는 디자인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인 헤드셋은 약 300g 이라는 다소 무거운 제형이지만, MRH는 약 100g 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으며 땀이 차는 문제를 최소화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는 방법의 새로운 혁신,
MRH 지금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omepage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